고급 독수리의 눈

HighEE.egloos.com

포토로그



[환상수호전1]내 캐릭터 스샷 기타 게임들

파일 : SaveData.zip


현재 스토리는 그레그민스터 왕궁 쳐들어가서 최종보스만 족치면 되는 상황이다.
(원래대로라면 프릭&빅토르가 필수 아군이지만, 꼼수로 뺐다.)


모든스텟을 255로 맞춰주었고, 투구/갑옷/방패는 방어력이 가장 높은것으로 착용했다.
악세서리는 망고슈(기 +20) + 파워링(힘 +20)을 착용했다.

각자의 스텟이 제각각인 것이 마음에 안들어 모든 스텟을 255로 만들어줬더니,
오히려 캐릭 간의 개성이 사라져버렸다. 데이터 조정하면서 약간 아쉬웠던 부분.



S계열 최강 아군
스토리상으로도 강력한 검을 얻는 빅토르가 차지했다.
방어력은 몇몇 S계열 아군에 비해 딸리지만, 공격력이 모든 아군 중 최강인 것에 의의를 가지자.
현재 스텟을 모두 255로 맞춰서 좋은 화력을 보여주지만, 일반 게임에서는 낮은 속도 + S계열로 잉여의 극치를 달린다(구영전4의 루티스급)


M계열 최강 아군
의외로 크완다가 차지했다. M계열 중 공격력 및 방어력이 1등이다.
아군 중 무기 공격력이 170인 애는 많으나(그레미오, 케스라 등등)
방어력 424를 찍는 애는 크완다랑 크로이츠 뿐이다. 크로이츠의 무기 공격력은 160이라 크완다 하위호환.
빅토르와 마찬가지로 실제 게임에서는 방어력만 높은 잉여다. 



L계열 최강 아군
L계열은 공격받을 일이 적어 공격력 높은 아군이 장땡이다.
로렐라이가 공격력도 좋으면서 L계열 중 유일하게 방패를 장착가능하여 방어력도 좋은 편.




최강의 6인 파티

잡몹 처리용
티르+카이 = 사제 공격(전체 1배)
쥬포+메그 = 꼭두각시인형 공격(전체 1배)
키르키스 + 실비나or스탈리온or루비 = 궁수난사 공격(전체 1배, 공격후 전원 언밸런스)

해당 조합이면 적과 싸울때 협력기 난사만으로 모든 필드몹을 한큐에 쓸어버릴 수 있다.
(간단하게 생각해서 6명의 아군이 모든 적에게 크리티컬 없는 평타를 한번씩 때린다고 보면된다)



보스용
로니벨or발레리아 + 대장장이 4종세트이다.
로니벨과 발레리아는 자체 문장의 효과로 3배의 데미지를 준다. 참고로 로니벨의 공격력이 더 높다
대장장이 4명이 모이면 협력기로 적 1명에게 3배 데미지를 준다. 대장장이들 능력치가 낮아 평소에는 잉여지만, 이 세이브파일에서는 OP이다.
(아군이 적 1명에게 크리티컬 없는 평타를 15번 날리는 격이 된다. 여기에 주인공의 심판까지 추가하면 보스 체력이 남아나질 않는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